실시간 뉴스


'아는형님' 정상훈 "'양꼬치엔 칭따오' 저작권 등록 돼있어"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아는형님' 정상훈이 본인의 유행어인 ‘양꼬치엔 칭따오’와 관련된 뒷이야기를 공개해 화제다.

[출처=JTBC 아는형님]

11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배우 정상훈과 손담비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걸출한 입담을 선보이며 ‘프로예능꾼’로 활약했던 정상훈은 이번 방송에서도 다재다능한 개인기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정상훈의 유행어 ‘양꼬치엔 칭따오’가 화두에 올랐다. 서장훈은 "양꼬치엔 칭따오’로 유명세를 얻은 서장훈에게 "저작권이 등록돼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정상훈은 "저만 사용할 수 있는 상표로 등록돼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정상훈은 ‘양꼬치엔 칭따오’의 ‘칭따오’가 ‘고량주’가 될 뻔했던 사연을 소개했다. 이에 형님들은 "양꼬치엔 칭따오’가 훨씬 입에 잘 붙는다"라고 말해 정상훈을 흐뭇하게 했다. 정상훈은 "맞다. ‘고량주’로 했다면 지금 이 자리에 없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유행어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정상훈의 ‘양꼬치엔 칭따오’가 ‘양꼬치엔 고량주’가 될 뻔 했던 사연은 1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정상훈 "'양꼬치엔 칭따오' 저작권 등록 돼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