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듀48' 이홍기 "연습생으로 출연하고 싶었다"


15일 엠넷 '프로듀스48'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이홍기가 '프로듀스48'에 연습생으로 출연하고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11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엠넷 '프로듀스48'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용범CP, 안준영PD를 비롯해 MC 이승기, 트레이너 이홍기, 소유, 치타, 배윤정, 최영준, 메이제이 리 그리고 한일 양국 연습생 96명이 참석했다.

이홍기는 "연습생으로 출연하고 싶었지만 보컬 선생님으로 출연하게 됐다. 제가 남자 보컬이기 때문에 어떻게 트레이닝을 하는게 좋을까 고민을 하면서 노하우를 알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성장해가는 과정들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가르치면서 느끼는 게 과정들이 솔직히 표현됐으면 좋겠다. 연습생으로 참가하고 싶다고 느낀 이유가 연습생들의 열정이다. 꿈을 향한 눈빛과 기운이 너무 많이 느껴진다. 연습생들이 성장해 나가는 것과 한 명 한 명의 매력이 잘 전달되고 알아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프로듀스48'은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최초의 한일 걸그룹을 선발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한국과 일본은 물론, 글로벌 전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일 공동의 프로젝트인 만큼 전 회차 양국 동시 방송된다. 오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48' 이홍기 "연습생으로 출연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