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도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첫만남 '미묘한 긴장감'


서강준, 공승연 경호 받는다…싸늘한 표정 이유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과 공승연의 긴장감 넘치는 첫만남이 포착됐다.

4일 첫방송 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재계의 망나니라고 불리는 인간 남신(서강준 분)과 그의 경호원 강소봉(공승연 분)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긴장의 순간을 공개했다.

PK그룹 남건호(박영규 분) 회장의 하나뿐인 손자로, 잘 버텨주기만 한다면 경영권 승계가 확실한 남신. 하지만 그는 온갖 사건사고를 끊임없이 일으키며 시시때때로 회장님 뒷목을 잡게 만드는 의도적 트러블메이커다. 반면 운동이 세상의 전부였던 전직 격투기 선수에서 PK그룹의 경호원이 된 소봉. 창피함이나 직업윤리보단 오늘만 있는 것처럼 살아가는 캐릭터다.

아무도 막을 수 없는 남신과 돈이라면 그 누구도 막아낼 자신 있는 소봉. 다른 듯 비슷한 두 사람이 마주했다. 여유롭게 시계를 빙빙 돌리며 다가오는 소봉과 그 앞을 막아선 남신. 폭풍전야처럼 예측할 수 없는 두 남녀의 첫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관계자는 "오늘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남신과 소봉의 첫 만남이 펼쳐진다. 소봉의 경호를 받아야 하는 남신이 어째서 차가운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설명했다.

또 "첫 방송부터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인간 남신의 대비되는 캐릭터 컬러와 소봉, 지영훈(이준혁) 등 주변 인물들의 다채로운 활약도 펼쳐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4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도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첫만남 '미묘한 긴장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