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섬총사2' 이연희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나도 궁금해"


뜻밖의 만능 재주꾼 면모 드러내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섬총사2'가 첫 합류로 기대감을 모으는 이연희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밝은 얼굴로 '섬총사2'의 합류 소식을 전한 이연희는 "저도 제가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궁금하다"며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등장했다.

섬살이를 준비하는 배우 답게 "잠수도 가능하다"고 밝힌 이연희는 여기에 더해 "칼질도 하고 바늘과 실로 꿰매드리기도 했다"며 뜻밖의 만능꾼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섬살이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해녀복을 입어야 하나?"라며 러블리한 면모를 발산하기도.

'섬총사2'는 고정 예능에 첫 출연하는 배우 이연희의 첫 야외 버라이어티라는 것과 자타공인 강호동과의 케미 1인자를 자랑하는 이수근의 합류다.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 이들 세 사람은 섬마을 주민의 집에서 주민과 함께 생활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인 강호동, 막강한 예능감의 소유자 이수근, 러블리한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이연희, 이들이 각자의 신분을 내려놓고 섬마을에서 어떤 슬로우 라이프를 즐길지 기대된다.

세 남녀의 또다른 섬 생활기가 그려질 '섬총사2'는 오는 25일 밤 11시 올리브, tvN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섬총사2' 이연희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나도 궁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