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문재인 대통령 축전에 "감동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빌보드 200' 1위 축전에 화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문재인 대통령의 '빌보드 200' 1위 축전에 감사 인사를 했다.

방탄소년단은 31일 공식 트위터에 "와, 정말 눈으로 보니 믿겨지네요! 문재인 대통령님. 저희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1위를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썼다.

또 "무엇보다도 우리 아미들까지도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방탄소년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한 후 축전을 남긴 바 있다. 문 대통령은 "노래를 사랑하는 일곱 소년과 소년들의 날개 아미에게 의 인사를 전합니다. 세계의 젊은이들이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춤, 꿈과 열정에 위안을 받고 용기를 얻었습니다"라며 "방탄소년단에 의해 한국 대중음악은 세계무대를 향해 한 단계 더 도약했습니다"고 축하했다.

방탄소년단의 제작자인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는 문재인 대통령의 축하 트윗을 리트윗하며 기쁨을 나눴다.

방탄소년단은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로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는 K팝 그룹 최초로 빌보드 싱글차트 톱10에 진입에 진입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문재인 대통령 축전에 "감동했습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