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타워브리지 황석정…역대급 들통 '화기애애'


폭발적 가창력과 성량, 판정단 모두 정체 확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복면가왕'의 '타워브리지'는 배우 황석정이었다.

29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방불패'에 맞서는 경연자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서는 '타워브리지'와 '타지마할'이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선곡했다. 승리는 '타지마할'에게 돌아갔다. 패배한 '타워브리지'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타워브리지'의 정체를 판정단 다수가 배우 황석정으로 확신한 가운데, 실제 그가 누구일지에 시선이 쏠렸다. 솔로곡으로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를 선곡한 '타워브리지'의 정체는 역시 황석정이었다. 폭발적 가창력으로 무대를 누빈 그의 정체에 박수가 쏟아졌다.

황석정은 "사실 목소리를 변조해서 노래를 할까 했는데 어차피 아실 것 같더라. 제가 장난기가 많아 참지를 못한다"며 "그리고 김구라가 나를 너무 잘 알고 있더라. 몇 번 안 봤는데 운명의 상대인가"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복면가왕' 1회 때 연예인 판정단으로 너무 즐거웠다"고 말한 그는 "저는 사실 노래를 정말 못한다고 생각한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여기 설 자격은 없지만 아버지 때문에 나오고 싶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이런 방송국의 밴드 마스터로 활동하셨다"며 "아버지가 좋아하셨던 가수가 조용필이다 어릴 때부터 동경했기 때문에 조용필 노래를 무대에서 한 것만으로 꿈을 이룬 것 같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타워브리지 황석정…역대급 들통 '화기애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