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등래퍼2', 대망의 파이널…최정예 톱5 무대 예고


강력한 피처링 군단 등장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엠넷 '고등래퍼2'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가 펼쳐진다.

13일 방송되는 '고등래퍼2'에서는 8000여 명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5명의 고등래퍼, 김하온,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조원우가 최후의 1인 자리를 놓고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예고편에는 화려한 무대들과 강력한 피처링 군단이 등장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하온은 본인의 철학이 담긴 가사와 특유의 그루브로 가장 김하온스러운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며, 배연서는 래퍼 제시와 함께 누구도 알지 못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랩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윤진영은 의성어를 활용해 랩 스킬의 절정을 선보일 계획이다.

예고편에서 우원재와 함께 무대를 꾸미는 모습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이병재는 음악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자기 자신에 대해 노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조원우는 자신이 랩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서울로 올라오기까지의 여정을 가사로 담아낸 곡을 공개한다.

대망의 파이널을 더욱 빛내주기 위해 스페셜 프로듀서로 참여한 도끼의 비트에 톱5가 랩을 하는 장면도 공개된다. 또 아쉽게 파이널에 오르지 못한 방재민, 윤병호, 이예찬, 오담률, 하선호가 펼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파이널 무대의 주제는 '엔드, 앤드(End , And)'로 '고등래퍼2'는 끝이 나지만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활약은 계속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등래퍼들이 들려줄 마지막 이야기, 그리고 방송이 끝나고 나서 계속될 그들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등래퍼2', 대망의 파이널…최정예 톱5 무대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