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만한TV]국정농단 심판의 전야…7시간의 비밀은?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JTBC 4월5일 목요일 오후 9시30분)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선고와 롤러코스터 같았던 354일간의 재판의 비사가 공개된다.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국정농단 사건의 주범은 다름 아닌 박근혜 전 대통령과 그의 40년 지기 최순실.

그 결과 박 전 대통령은 한 나라의 수장이 아닌 피고인으로 법정에 섰다. 118회의 공판, 133명의 증인 출석, 14만 쪽에 이르는 증거기록들, 연루된 피고인만 51명.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박근혜·최순실의 재판은 세기의 재판으로 불릴 만큼 그 속에 숨은 비화 또한 놀라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검이 그들의 뒷이야기를 밝힌다. 현판식 날, 동시에 진행됐던 압수수색은 특검의 막전막후였다. 또한 그들의 수사를 수월하게 만든 스모킹 펄슨 장시호와 정유라의 재판에 얽힌 숨은 내막이 전격 공개된다.

제작진은 박영수 특검 전 특별수사관 이정원 변호사와 김민경 기자, 신한슬 기자, 김재수 전 농림부 장관, 탄핵심판 피청구인 법률대리인 서석구 변호사 등 그 누구보다 박근혜·최순실 재판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9인의 생생한 증언과 기록을 통하여 재판을 전격 취재했다. 또한 선고를 9일 앞둔 시점에, 검찰이 다시 끌어올린 세월호 7시간의 의혹과 그 진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끝까지 감추려 했던 거짓된 7시간의 비밀은 무엇일까?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국정농단 심판의 전야…7시간의 비밀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