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람바람바람' 송지효 "이엘, 현장·영화서 예쁘고 매력적"


이엘 "캐릭터가 솔직하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송지효와 신하균이 영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엘의 캐릭터를 언급했다.

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이병헌 감독이 참석했다.

송지효는 "이엘이 연기한 역할 제니는 솔직하다. 너무 예쁜 이엘의 모습을 현장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며 "현장에서도, 영화에서도 이엘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신하균은 "외모보다는 대화를 잘 들어주는 이엘의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이엘은 "캐릭터가 솔직하다"며 "실제 연기할 때도 모든 화장을 덜어냈고 옷도 내추럴하게 입었다. 이게 제니에게 어울리는 모습이라고 생각했다. 말투 또한 감독님이 원하는 걸 찾아가려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영화는 20년 경력의 베테랑 카사노바 석근(이성민 분), 순진하고 소심한 매제 봉수(신하균 분)와 그의 아내 미영(송지효 분)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이엘 분)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한편 '바람 바람 바람'은 오는 4월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람바람바람' 송지효 "이엘, 현장·영화서 예쁘고 매력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