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감독이 피아노 사줬다"


"이 영화 출연 전, 피아노 쳐본 적 없어"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박정민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 제작 ㈜JK필름)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병헌, 박정민, 윤여정, 최성현 감독이 참석했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와 엄마 인숙(윤여정 분)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박정민 분),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정민은 "이 영화를 만나기 전까지 피아노를 쳐본 적 없다. 의욕 하나만 가지고 감독님에게 영화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극 중 박정민이 연기하는 진태는 피아노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인물이다.

이어 "출연이 결정된 뒤 피아노 학원에 등록했다"며 "어느 날 감독님이 피아노를 사주셨다. 집에서도 계속 쳤다. 그런데도 힘들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면서 "영화에 나온 곡보다 더 많이 연습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그는 "오늘 영화를 처음 봤다. 내용은 알고 연기했지만 전체적으로 보고 난 뒤 이따 엄마에게 전화 한 통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영화를 본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그것만이 내 세상'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감독이 피아노 사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