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는 십센치 권정열 "행복했다"


3연속 가왕 좌절, 레드마우스 새 가왕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복면가왕' 레드마우스가 새 가왕이 됐다. 아쉽게 가왕 자리를 내준 청개구리왕자의 정체는 십센치 권정열이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청개구리 왕자가 3연승에 도전했다. 지난주 방송인 조우종, 배우 박희진, 개그계 대부 임하룡, 그룹 B.A.P 멤버 영재를 이기고 올라온 복면 가수 4인의 2,3라운드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3라운드 대결 결과 레드마우스가 가왕결정전에 진출했고 청개구리 왕자와 가왕 자리를 놓고 격돌했다. 가왕 결정전에서 청개구리 왕자는 '도깨비' OST인 샘김의 '후아유(Who are you)'를 선곡해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였다. 막상막하의 역대급 대결에 등의 심사평이 쏟아졌다.

대결 결과 레드마우스가 청개구리왕자를 꺾고 새로운 가왕이 됐다. 레드마우스는 "너무 감사하다. 생각도 안 했다. 충분히 만족하려고 했는데 가면에 익숙해지도록 하겠다"고 새 가왕이 된 소감을 전했다.

청개구리왕자는 "너무 떨리고 긴장되서 무섭기도 해서 경연 프로그램은 고사했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의 추천으로 출연을 결심했다. 힐링되는 부분이 있다고 했다.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고 노래에 집중할 수 있다고 했다. 저는 힐링보다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 그래도 행복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여자친구 엄지와 이한철, 빅마마 이지영 등이 복면을 벗고 놀라움을 선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는 십센치 권정열 "행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