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 개최…이서진·양세찬 응원 동참


10월 20일·21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려…프로그램 풍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함께 걸어가는 나눔과 소통의 길, 서울광장으로 모여요"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이 '함께 걸어가는 나눔과 소통의 길'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7년 10월 20일과 10월 21일에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은 2013년도 처음 개최되어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축제로 성장했으며 '나눔'은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닌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 할 수 있다는 바른 이해와 참된 가치를 전달하고, 나눔을 통해 모두가 행복해 지는 계기를 마련하는 의미로 추진된다.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바이칼나눔천사콘서트는 20일, 21일 나눔천사로 참여하는 가수 15팀 이상이 벌이는 축하공연이 양일에 걸쳐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칼나눔천사걷기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광장에서 청계천 거리를 걸으면서 나눔의 의미를 되새김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또한 부스존 70여동의 운영을 통해 축제 참가자들과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사회복지단체들이 참여하는 나눔존, 사회적 기업, 일반기업이 참여하는 상생존,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참여하는 공익존으로 구성된다.

주최 측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고 꿈꾸고자 사회적 취약 계층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 또한 정부·지자체·언론·기업·사회복지단체·사회적기업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의 참여로 만들어가는 나눔의 신개념 패러다임을 창조하여 행복 가득한 삶을 추구하는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이 되길 바라며 여러분과 함께 걸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배우 이서진, 걸그룹 에이프릴, 배우 윤박, 가수 청하, 개그맨 양세찬 등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스타들의 응원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행사는 NewsCSV(문화·복지포털서비스기업)와 스타도네이션땡스기빙이 주최하고 바이칼엔터인먼트, 대한적십자사, OZtv, 구구펀, 뉴스씨에스브이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와 아이뉴스24가 후원하고 레전드바이칼워터, 그루플래닝의 협찬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바이칼나눔천사콘서트 및 바이칼나눔천사걷기캠페인에서 무료로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 개최…이서진·양세찬 응원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