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XID, 화보집 펀딩 20분 만에 목표액 100% 달성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제작, 11월13일까지 펀딩 진행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EXID가 20분 만에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 펀딩 목표 금액 100%를 달성했다.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25일 오후 5시 시작된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가 시작 20분 만에 목표 금액 100%에 도달했다. 이 프로젝트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EXID가 데뷔 5주년 기념으로 전세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멤버들은 리워드 구성 회의까지 참여했을 정도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오픈 전부터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프로젝트 관련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집의 콘셉트와 디자인 등 다양한 부분에서 EXID 멤버들의 의견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의견을 모아서 화보집이 제작된다"고 전했다.

EXID의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크라우드펀딩 방식을 차용한 선주문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정해진 기간 동안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만이 화보집을 소장할 수 있는 방식으로 프로젝트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어디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또 EXID의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팬들은 명예제작자로 화보집 크래딧 영역에 이름을 올릴 수도 있고, 달성률이 높아질수록 화보집의 퀄리티가 좋아지고 추가 구성품이 추가 되는 스트레치 골이 있어 전세계 팬들에게는 매우 트랜디한 재미요소가 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EXID, 화보집 펀딩 20분 만에 목표액 100%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