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작' 전혜빈 "열혈 사진기자 역, 놓칠 수 없었다"


워킹맘이자 열혈 사진기자 오유경 캐릭터 연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조작'에 출연하는 배우 전혜빈이 열혈 사진 기자 캐릭터에 강한 애정을 보였다.

전혜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조작'에서 노련미 넘치는 대한일보 대표 사진기자이자, 27개월 된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 오유경 역을 맡았다. 그는 이 캐릭터를 위해 뾰족한 하이힐과 화려한 메이크업을 벗어던졌다.

오유경은 그동안 전혜빈이 연기했던 역할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기존의 작품에서 도도하면서도 세련되고, 지적이면서도 날카로운 이미지가 강조된 캐릭터를 연기했다면, '조작'에서는 아름다움보다는 편안함이 익숙한, 친근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전혜빈은 "'조작'의 오유경은 가정이 있고 아이까지 키우는 워킹맘이지만, 기자로서 여전히 뜨거운 심장을 지니고 있는 열혈 사진기자다. 익숙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점에서 고민이 많았지만, 절대 놓쳐선 안 되는 캐릭터란 확신이 있었기에 합류를 결정했다"고 했다.

이어 "가벼운 메이크업에 편한 복장, 발에 꼭 맞는 운동화를 신고 촬영장 곳곳을 누비는 것에서부터 색다른 느낌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 또한 오유경의 모습을 마주했을 때 신선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조작'은 정체불명 매체 소속의 문제적 기레기 한무영(남궁민)과 상식을 믿는 소신 있는 진짜 기자 이석민(유준상), 한 번 문 사건은 절대 안 놓는 정열적인 검사 권소라(엄지원)가 하나로 뭉쳐 변질된 언론에 통쾌한 일격을 가하는 이야기다.

오는 2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작' 전혜빈 "열혈 사진기자 역, 놓칠 수 없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