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꾼' 이시영 "대역 없이 액션, 최고의 그림 노력"


전직 강력계 형사 조수지 역 맡아 "큰 기회이자 영광"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파수꾼'의 이시영이 액션 연기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시영은 사격선수 출신의 전직 강력계 형사 조수지 역을 맡았다. 조수지는 범죄로 딸을 잃었지만, 거대한 권력을 배경으로 법망을 피해가는 범인을 스스로 처단하기 위해 '파수꾼'에 합류해서 복수를 넘어서 정의를 실현해 가는 인물이다.

이시영은 "'파수꾼'에서 조수지 역할을 맡았다. 정의롭게 파수꾼이 되어 싸워가는 인물이다"라며 "말로 표현할 수 없겠지만 저에게는 큰 기회이자 영광이었다. 감독님에게도 감사드린다.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해서 집중해서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시영은 "김영광과 조금은 어색하다. 앙숙이자 숙적인데, 서로를 증오하고 그 속에서 어떻게 진행될 지 모르겠으나 아직까지는 그러한 관계다"고 말했다.

액션 연기가 많다는 이시영은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표현하고자 하는 액션을 다 담아낼 수 없으나 최고의 그림이 나올 수 있게끔 대역을 많이 쓰지 않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처음으로 아이 엄마 역할을 맡았다. 노력도 많이 하고 신경을 많이 썼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파수꾼'은 대한민국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들 속 파수꾼들의 활약을 담은 액션 스릴러물. 극중 파수꾼이라는 조직은 범죄로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모임으로, 이들이 함께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게 된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신동욱 등이 출연한다.

'파수꾼'은 '역적'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꾼' 이시영 "대역 없이 액션, 최고의 그림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