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민아 울린 깻잎소녀는 공민지…홀로서기


"혼자가 되니 많이 떨려, 자신감 얻고 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복면가왕'의 깻잎소녀 정체는 2NE1 출신의 공민지였다. 퍼포먼스가 아닌 진한 감성으로 반전의 무대를 선사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은 2주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2연속 가왕 '노래할고양'에 맞서는 출연자들의 1라운드 경연이 펼쳐졌다.

1라운드 마지막 듀엣 무대는 흥부자댁과 깻잎소녀의 대결이 펼쳐졌다. 박빙의 승부가 펼쳐진 가운데 흥부자댁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용준형, 걸스데이 민아 등이 '아이돌 가수 선배'라고 그 정체를 확신해 관심을 모았던 '깻잎소녀'의 정체는 2NE1 출신의 공민지였다. 윤두준과 용준형은 자신들이 추측한 가수가 아니었다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공민지는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유니크한 힙합 무대를 많이 했다. 제가 감동있는 진한 발라드를 불렀을 때 제 음색을 알아봐줄까 생각했다. 매의 눈으로 보더라"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공민지의 노래에 눈물을 흘린 민아는 "너무 감동 받았다. 저는 팬이기도 했고, 워낙 노래를 잘하는지 알고 있었다. 이 분의 노래를 집중해서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감정이 올라왔다"고 말했다. 반면 윤두준은 "원더걸스 예은인줄 알았다"라고 말해 패널들의 타박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공민지는 "혼자가 되니 많이 떨린다. 대기실에 언니들과 있다보면 시끌벅적해서 시간이 가는지 몰랐다. 마음이 엄청 떨렸다. 노래를 부르면서 떨리는 마음이 해소가 됐다. 이 무대가 시발점이 됐으면 좋겠다. '복면가왕'으로 자신감을 얻고 간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민아 울린 깻잎소녀는 공민지…홀로서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