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프더레코드, 수지' 15일 첫선…'집순이' 수지의 민낯 공개


10부작 리얼리티 웹예능, 15일 낮 12시 첫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수지가 자신의 꾸밈없는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수지는 오는 15일 낮 12시 자신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를 첫 공개한다.

모바일 콘텐츠 업체 메이크어스의 '딩고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오프더레코드, 수지'는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의 딩고뮤직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수지 채널 등을 통해 15일 낮 12시에 동시 온에어된다.

'오프더레코드, 수지'는 지난 2008년 이효리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오프더레코드, 효리'의 애청자였던 수지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당시 프로그램 제작을 맡았던 최재윤PD에게 같은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성사됐다. 딩고스튜디오를 총괄 운영하는 최재윤PD는 최근 모바일 환경에 발 맞춰 웹시리즈 형식을 제안했다.

최재윤PD는 "인간 배수지의 모습은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어 흥미로울 것이라고 판단해 제작을 결정했다. 나 역시 인간 배수지에 대해 배워가고 있는 중"이라며 "모바일 시대의 호흡에 맞는 형태의 웹 시리즈로 만들어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프더레코드, 수지'에서는 '집순이' 수지의 일상 생활이 날 것 그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 동안 수지의 공식 활동들을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들이 새롭게 조명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친구들과의 즐거운 만남, 여자로서의 고민들, 평범한 한 인간으로서의 생각들 등 인간 배수지의 모습은 물론,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 숨겨진 랩 실력까지 가수 수지의 매력도 담길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프더레코드, 수지' 15일 첫선…'집순이' 수지의 민낯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