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조 아이돌' 토니안, '노래싸움-승부' 음악감독 출격


13일 오후 방송 첫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H.O.T 토니안이 '노래싸움-승부'에 음악감독으로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에는 원조 국민 아이돌 토니안이 가수가 아닌 감독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토니안은 왕년에 무대를 휩쓸었던 끼와 음악 감독 사이에 정체성의 혼란을 드러냈다. 토니안이 음악 감독 자격으로 출격했지만 대결 곡이 공개되자 잊고 왔던 가수 본능을 폭발시킨 것. 급기야 토니안은 앉은 자리에서 은근슬쩍 바운스를 타기 시작해 팀원들의 폭소케 했다.

더욱이 토니안은 대결 곡으로 신나는 음악이 선곡되자 "이거 내 노랜데?"라며 자신의 18번임을 주장하더니 심지어 무대 욕심까지 드러내 선수단을 당황케 했다. 이에 팀원인 김가연은 "(대결하러) 나가, 나가"라며 자기의 출전권을 양보하기에 이르렀다.

토니안은 무대에 섰던 수 년간의 가수 경험을 살려 팀의 우승을 위해 활약했다. 토니안은 팀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음색의 톤에 맞춰 대결 곡목을 지정하는 등 음악감독으로서 프로페셔널한 활약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 13일 오후 8시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조 아이돌' 토니안, '노래싸움-승부' 음악감독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