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니안, 소속사 후배 마틸다 컴백 지원군 된다


마틸다 첫 쇼케이스 MC로 나서 "도움 되고 싶다"

[이미영기자] 그룹 god의 데니안이 소속사 후배 걸그룹 마틸다의 컴백 지원사격에 나선다.

데니안은 19일 정오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를 발표하고 같은날 오후 2시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갖는 마틸다를 위해 MC로 출연, 후배들의 든든한 지원에 나선다.

데니안은 박스미디어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마틸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갖는 쇼케이스에서 선배로서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에 MC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박스미디어 측은 "데니안이 마틸다의 성공적인 첫 쇼케이스를 위해 선뜻 MC를 맡기로 했다"면서 "큰 행사에 긴장하고 있을 후배들을 잘 안정시키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고 말했다.

데니안은 앞서 3일 서울 상암동 MB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 '2016 DMC페스티벌'의 '레전드 토토가' 공연에서 토니안, 김신영과 함께 MC를 맡아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마틸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점차 고조되고 있다. 12일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통해 음원 일부와 '걸크러쉬' 매력이 넘치는 네 멤버들의 변신을 선보였다. 마틸다는 음원 공개와 함께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니안, 소속사 후배 마틸다 컴백 지원군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