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M·JYP 콜라보…박진영·효연·민·조권 제대로 뭉쳤다


음원 'Born to be Wild' 26일 공개…팀명은 'Triple T'

[이미영기자] SM과 JYP의 필(feel) 충만한 가수들이 뭉쳤다.

26일 공개되는 SM의 '스테이션(STATION)'은 SM과 JYP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놀 줄 아는' 프로듀서 박진영과 '놀 줄 아는' 가수 3명 소녀시대 효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미쓰에이 민, 2AM 조권(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놀기 좋은' 곡 'Born to be Wild(Feat. 박진영)'를 완성했다.

올 초 발표된 엑소 백현과 미쓰에이 수지의 듀엣곡 'Dream'(드림)에 이어 또 한 번 차트를 휩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이 뭉친 'Born to be Wild(Feat.박진영/본 투 비 와일드)'는 오는 26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진영이 작사 및 작곡, 가창까지 참여한 이번 곡은 미국 남부 'South Hip-Hop'(사우스 힙합) 스타일에 감각적인 멜로디를 더한 노래로, 효연, 민, 조권 아티스트 3명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난 보컬 파트와 신나게 춤 출 수 있는 댄스 파트가 적절히 섞여 있는 흥겹고 유쾌한 노래다.

특히 효연과 민, 조권이 뭉친 팀 이름은 'Triple T'(트리플 티)로 결정됐다. Triple T의 Triple은 숫자 3은 물론 아티스트 3명이 함께 했음을 뜻하며, T는 Trouble(트러블) 혹은 선물, 큰 기쁨으로 정의되는 Treat(트리트)를 의미한다. 이들이 어린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온 절친인 만큼, 3명 각각의 매력과 끼는 물론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Triple T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의 무대를 최초로 선사할 예정이며,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JYP 콜라보…박진영·효연·민·조권 제대로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