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호동, MC몽 뮤비서 '사이코' 패러디


MC몽의 5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호러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6일 풀버전으로 공개된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Humanimal Repackage)' 앨범의 타이틀곡 '호러쇼(Horror Show)' 뮤직비디오에서 예능계, 스포츠계 몬스터 강호동과 최홍만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곡의 모티브가 된 강호동은 공포 영화의 대작 '사이코(Psycho)'를 패러디한 장면으로 '호러쇼' 뮤직비디오 서막을 알렸다. 또한 몬스터로 변신한 최홍만, 밴드 보컬 역할을 맡은 웨일(Whale)을 비롯해 MC몽의 매니저 훈석, 장근이 영화 '장화, 홍련'의 모습으로 분해 열연했다.

MC몽은 공포 영화 '링', '주온'의 주인공과 프랑켄슈타인으로 분장해 재미를 더했다.

MC몽 소속사 관계자는 "곡의 피처링과 뮤직비디오까지 참여한 강호동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감독에게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MC몽의 촬영에도 큰 도움을 주었으며, 최홍만은 계획에 없던 몬스터 분장까지 직접 제안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곡의 흐름을 바꾸는 중요한 역할을 맡은 웨일은 MC몽을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짧은 치마를 입는 열성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공개된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앨범'은 신곡 '호러쇼' '나는…' 등이 공개 즉시 많은 음악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엠넷,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호동, MC몽 뮤비서 '사이코' 패러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