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YG 양민석 대표, 재선임 성공…"조사 성실히 임할 것"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양민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가 재선임에 성공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9시30분부터 서울 마포구 홀트아동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제21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는 오는 24일 임기 만료를 앞둔 양민석 대표의 재선임 안건을 비롯한 이사 선임의 건과 정관 일부 변경, 재무제표 승인, 감사 선임 등이 안건으로 올라왔으며, 양 대표를 대표이사로 재선임하기로 결정했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승리의 클럽 버닝썬 사태와 YG엔터테인먼트 최대주주인 양현석 프로듀서의 탈세 의혹 등이 불거지며 양현석 프로듀서의 친동생인 양민석 대표가 연임에 성공할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었다.

이날 주주총회가 열리기 전 양민석 대표는 취재진들에게 "현재 사안에 대해 매우 엄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관계기관 조사가 진행되고 있고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조사를 통해 좀 더 명확한 사실관계가 밝혀지길 바란다"며 "종합적인 결과가 나오면 이후 추가적인 입장과 향후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 양민석 대표, 재선임 성공…"조사 성실히 임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