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한별, 윤총경과 골프회동…참고인 신분으로 경찰조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 관련 의혹과 관련 참고인 조사를 받는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조만간 박한별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한별은 지난해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와 함께 '경찰총장'으로 불린 현직 경찰 윤 모 총경과 함께 골프 회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종훈은 최근 경찰 조사에서 이같은 내용을 시인했다.

박한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참담한 심경을 전하고 사과했다.

박한별은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시킬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다"고 말했다.

'골프 회동' 보도 후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하차 요구가 계속 되자 박한별이 고통스러운 심경과 함께 드라마를 책임감 있게 촬영하겠다는 의지를 재차 밝혔다.

박한별은 "논란 속에서도 드라마 촬영을 감행하고 있는 건 제작사, 방송사, 소속사 외 아주 많은 분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이라며 "저의 의무이기에 저는 물론, 드라마 관련 모든 분들도 이와 같은 생각으로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하여 책임감 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더 큰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 죽을 만큼 괴롭고 힘들지만 그럴 수록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도 털어놨다.

다만 박한별은 연예인과의 유착 의혹을 받는 '경찰총장' 윤 모 총경과 골프 회동에 참여했다는 것에 대해서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박한별은 앞서 승리, 정준영 등 단톡방 멤버에 남편 유 모 대표도 함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곤혹을 겪었다. 결혼과 출산 후 복귀작으로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택했지만, 남편 유 대표의 논란 속 드라마 하차 요구를 받아왔다.

박한별의 남편인 유인석 대표는 빅뱅 승리와 함께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알선한 의혹을 받고 있다. 또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를 막기 위해 경찰에 청탁한 것으로 보이는 정황이 포착됐으며, 승리 채팅방에 언급된 '경찰총장'과 직접 문자를 나눈 인물이라고 지목된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한별, 윤총경과 골프회동…참고인 신분으로 경찰조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