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 혼자 산다' 이말년 "나 사실 재혼이야" 충격고백에 기안84 '얼음'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말년이 재혼했다며 충격 고백을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는 새 작품 취재차 이말년 부부를 찾아 부부 생활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기안84가 “형은 왜 결혼하게 됐어요?”라고 질문하자, 이말년은 "나 사실 재혼이야"라고 말해 아내와 기안84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어 "처음엔 게임하고 결혼했어"라고 답해 헛웃음을 안겼다. 스튜디오에 있던 박나래도 "최악이다"라며 이말년의 무리수 개그에 경악했다.

이후 기안84가 “인터뷰 질문들이 실례일까봐 조심스럽다”고 말하자 이말년은 “아니야. 넌 항상 실례를 했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기안84가 인터뷰를 중단하자 이말년은 “포기한거 아니지? 포기하지마. 대답하는 사람은 마음속의 어두움면을 잘 안내비친다. 그래서 이 인터뷰 자체는 실패야. 넌 오늘 하루를 낭비했어”라고 직언하는가 하면 또 “질문이 숨막힌다. 술을 마시며 명주실 뽑아내듯이 천천히 풀어내야한다. 인터뷰를 풀어가야한다. 그래서 당신은 실패했습니다. 인터뷰도 오늘 하루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이말년 "나 사실 재혼이야" 충격고백에 기안84 '얼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