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남미인' 임수향 "성형미인役 부담? 설정일 뿐"


"20세 역 연기하며 즐겁게 촬영 중"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임수향이 '강남미인'에서 성형으로 미인이 된 인물을 연기하게 된 기분을 알렸다.

2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 이하 강남미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최성범 감독과 배우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이 참석했다.

'강남미인'은 어릴적부터 못생겼다며 놀림을 받다가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임수향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성장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임수향이 외모에 자신이 없어 의학의 힘으로 아름다운 얼굴을 갖게 된 여자 강미래 역을 맡았다.

20세 대학생 역이자, 성형을 통해 변화한 외모를 지닌 인물을 연기하게 된 임수향은 "20세 역이라 잘 할 수 있을지 고민됐지만 20세 역할이든 70세, 80세든 잘 표현해 시청자들을 잘 설득하는 것이 내 몫이 아닌가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20살 역을 해서 요즘 기분 좋게 어린 친구들과 함께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여성 배우의 외모에 필요 이상의 평가 잣대를 들이대는 한국 연예계에서 성형미인을 연기한다는 것에 부담을 느끼진 않았는지에 대해서도 답했다.

임수향은 원작 속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원작 팬들의 기대를 얻었던 것에 기분이 묘하지 않았는지 묻자 웃으며 "묘하기는 했다. 나도 원작의 팬인데 미래 자체가 굉장히 사랑스럽고 예쁘다. 그래서 크게 기분이 나쁘진 않았다"고 답했다.

또한 "부담이 없진 않았지만 작품을 결정하는 것이 어렵진 않았다"며 "배우를 하며 어떨 떄는 연쇄살인마도, 탈북자도 해보지 않나. 설정일 뿐이다. 여러 일상을 사는 것이 재밌고 배우로서 장점이라 생각하며 즐겁게 촬영 중"이라고 알렸다.

'강남미인'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남미인' 임수향 "성형미인役 부담? 설정일 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