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츠' 장동건 "박형식과 브로맨스, 애드리브 기대해달라"


"밝고 경쾌한 인물 연기하고 싶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장동건이 6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소감을 알리며 박형식과의 연기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권영일, 제작 몬스터유니온·엔터미디어픽처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진우PD를 비롯해 배우 장동건, 박형식, 진희경, 채정안, 고성희, 최귀화 등이 참석했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 고연우(박형식 분)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미국에서 시즌7까지 방송된 인기드라마로 이번에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가 결정돼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장동건은 "최근 전작들이 어둡고 비운의 캐릭터여서 밝고 경쾌한 인물을 연기하고 싶었다. 그 찰나에 캐스팅 제안이 들어왔다"며 '슈츠'에 출연한 계기를 밝혔다. 또한 전작 드라마들과 비교해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박형식과의 브로맨스에 대해선 "초반 촬영이지만 재밌게 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대본에 따라 캐릭터를 맞춰가고 있는데 중후반으로 지나가서는 애드리브 기대하셔도 좋다. 이런 것들을 기대할 만큼 케미가 형성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슈츠'는 오는 25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츠' 장동건 "박형식과 브로맨스, 애드리브 기대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