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일전 못잖네" '1박2일', 철밥그릇 컬링…최고 18.9%


데프콘-김종민-정준영, 스릴만점 컬링 경기 펼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1박 2일' 스릴만점 철밥그릇 컬링이 최고 장면으로 떠올랐다. 박빙의 명승부로 시청자의 심장을 쫄깃하게 하며 웃음으로 무장한 컬링의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코너 시청률은 전국 14.0%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8.9%까지 치솟아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를 기록한 장면은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이 펼친 철밥그릇 컬링. 컬링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사상 최초 은메달을 획득하며 우리에게 환희와 감동을 안겼던 종목. 3멤버는 '철의 도시' 광양에 걸맞게 철밥그릇으로 컬링에 나섰는데 평창동계올림픽 뺨치는 긴장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준영은 시작과 동시에 "모든 걸 다 걸겠어"라며 투지를 불태웠고 전지전능 신이 강림한 듯 능숙한 손목 스냅으로 연이어 테이크아웃을 기록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그는 철밥그릇을 정확히 하우스에 넣었고 김종민은 그의 밥그릇을 아웃시키기 위해 자신의 염원이 담긴 최후의 샷을 던졌지만 밥그릇은 완전히 빗나갔다.

데프콘은 매 순간 엎치락뒤치락하는 승부에 우열을 가리기 힘들자 "한일전 같네"라며 혀를 내둘렀다. 하지만 순간의 틈을 노리던 그가 "영미"를 외치며 철밥그릇을 던졌고 이는 정확히 정준영의 밥그릇을 하우스 밖으로 쳐내며 최후의 승리자로 등극했다.

자신의 실패를 직감한 김종민은 데프콘에게 "“형 내 거 좀 쳐주면 안 돼요?"라며 애걸복걸하는가 하면 돌연 '앵그리 종민'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일전 못잖네" '1박2일', 철밥그릇 컬링…최고 18.9%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