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나인’ 최문희 소속 보너스베이비, '캔디' 커버 영상 공개


걸그룹 버전 ‘캔디’에 과즙미 뿜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신인 걸그룹 보너스베이비가 대선배 그룹 H.O.T.의 ‘캔디’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보너스베이비(문희, 하윤, 채현, 다윤, 가온, 공유)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및 V앱 채널을 통해 H.O.T.의 ‘캔디’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90년대 유행하던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에서 보너스베이비 멤버들은 H.O.T.의 ‘캔디’ 활동 당시 의상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하고 귀여운 의상을 입고 등장,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우혁의 망치춤 등 디테일한 포인트 안무 또한 놓치지 않았다.

과즙미 톡톡 터지는 보너스베이비의 ‘캔디’ 댄스 커버 영상을 본 팬들은 멤버들의 깜찍한 비주얼과 매력에 감탄하며 호평을 전하고 있다.

보너스베이비 멤버들은 “존경하는 H.O.T. 선배님들의 대표곡 ‘캔디’를 커버할 수 있어 즐겁고 영광이었다”며 “H.O.T. 선배님들처럼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아이돌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우리끼리’로 데뷔한 보너스베이비는 풋풋하고 귀여운 콘셉트 및 음악으로 꾸준히 팬덤을 넓히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 압도적인 비주얼을 앞세워 두각을 드러냈다. 그 중에서도 문희와 하윤은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최문희 소속 보너스베이비, '캔디' 커버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