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윤두준, 비스트 논란 "드릴 말씀도, 아는 것도 없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참석한 가수 윤두준이 비스트 상표권 논란에 대해 말을 아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윤두준이 전 소속사 큐브가 3인조 비스트 출범을 알린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서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윤두준은 비스트 상표권과 관련한 질문을 받고 "비스트 이름에 대해서는 말씀할 것이 없다. 알고 있는 것도 없다. 지금 이런 자리에서 이야기 하기가 조심스럽다"고 밝혔다.

최근 연달아 쿡방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윤두준은 " 회사를 옮긴지 얼마 안 됐는데 많이 찾아준다. 감사하다. 먹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먹방에 많이 출연한다. 저희 그룹을 오랜만에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 많이 출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맛있게 먹는 모습, 즐거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집밥 백선생3'에는 '숨은 요리 고수'로 알려진 양세형과 '생존 집밥'을 향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최초의 여제자 남상미, '자칭 요리영재' 이규한과 '먹방 아이돌' 윤두준이 새롭게 합류했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V]윤두준, 비스트 논란 "드릴 말씀도, 아는 것도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