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유리 측 "특정 악플러 명예훼손으로 고소"(공식입장)


"더이상 방치 못해…강경 대응할 것"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성유리의 소속사가 악플러를 고소했다.

19일 성유리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소속사는 "최근(3일) 성유리씨에 대해 악의적인 게시물과 댓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며 비방을 일삼고 있는 악플러를 강남경찰서에 명예 훼손 및 모욕죄,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고소 조치를 취한 상대는 특정 온라인 사이트와 개인 SNS 등에 성유리에 대한 상습적 비방글을 게시했다. 성유리 뿐 아니라 그의 지인들을 향해서도 무분별한 비방을 해왔다는 것이 이들의 설명이다. 연예인으로서 오랜 시간 인내했지만 더이상 방치할 수 없다는 판단을 내려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고도 밝혔다.

에스엘이엔티는 "상습적이고 악의적인 글들로 성유리씨에게 피해를 안겨주고 있는 악플러와 관련해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 배우 성유리 악플러 고소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성유리씨 관련 ‘악플러(특정인) 고소’에 대해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에스엘이엔티는 최근(3일) 성유리씨에 대해 악의적인 게시물과 댓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며 비방을 일삼고 있는 악플러를 강남경찰서에 명예 훼손 및 모욕죄,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이번에 고소한 악플러는 성유리씨 관련 기사 및 특정 온라인 사이트, 개인 SNS 등에 상습적인 악성 댓글과 비방성 글들을 올려 배우의 명예를 훼손시켰으며, 악의적인 허위 사실을 유포시킴으로 온라인 상에서 부정적 여론 분위기를 조성해왔습니다. 또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성유리씨와 가까운 지인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으로도 이어져 정신적인 피해를 주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가 반복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성유리씨는 악성 댓글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으로서 감수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오랜 시간 인내해왔으나, 그 수위가 갈수록 높아지고 또한 집요해지고 있어 이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 보호 차원에서 당사에서는 법적 대응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에스엘이엔티는 상습적이고 악의적인 글들로 성유리씨에게 피해를 안겨주고 있는 악플러와 관련해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유리 측 "특정 악플러 명예훼손으로 고소"(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