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거해' 강지환-윤은혜, '볼키스' 본격 러브모드 돌입


[홍미경기자]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강지환이 윤은혜에게 볼키스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24일 '내게 거짓말을 해봐'(이하 '내거해')에서 극중 기준(강지환 분)은 아정(윤은혜 분)이 원하는 집들이를 위해 집을 빌려줬다. 그리고 당시 그는 그녀와 함께 노래 'Lovin Ice cream'을 부르다가 이내 분위기가 무르익자 감미로운 키스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오는 30일 7회분에서는 기준이 아정의 볼에 키스를 하게 되는 것. 이는 집들이 와중에 갑작스럽게 집으로 들이닥친 현회장(오미희 분)때문이다. 그녀의 등장으로 기준은 아정을 드레스룸으로 급하게 숨겼다가 잠든 아정의 볼에 살짝 키스한다.

지난 5월 말 진행된 촬영분에서 아정역 윤은혜는 6회 입었던 드레스를 입고는 극중 드레스룸에서 잠자는 연기를 청했다. 특히 윤은혜의 클로즈업샷이 이어지자 강지환은 스태프를 대신해 반사판을 대주는 배려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어 김수룡PD의 큐사인에 따라 강지환은 잠든 윤은혜의 머릿결을 만지더니 이내 그녀의 볼에 살짝 키스를 한 것. 이때 강지환은 더 애틋한 키스를 선보이기 위해 무릎까지 꿇으며 열연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내거해'는 지난 5월 24일 방송분에서 강지환과 윤은혜의 키스신에 힘입어 본격 러브모드에 돌입,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거해' 강지환-윤은혜, '볼키스' 본격 러브모드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