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같이삽시다' 이혜정, 박원숙과 남해전통시장서 '깜짝' 팬미팅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같이 삽시다' 박원숙이 부산에 얽힌 추억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되는 KBS1 '같이 삽시다'에서는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특급 열무김치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혜정은 '같이 삽시다' 멤버들을 위해 제철 열무김치를 담가주겠다고 했고, 박원숙과 함께 남해전통시장을 찾아 요리 지식을 뽐내며 장을 봤다.

[출처=KBS 제공]

이혜정의 깜짝 등장에 시장은 마치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 본격 열무김치 담그기에 나선 이혜정은 양념에 수박을 갈아 넣어 단맛을 내는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또 ‘같이 삽시다’ 멤버들과 이혜정은 함께 남해대학 호텔조리제빵과 졸업전시회를 찾았다. 특별 초대받은 멤버들은 학생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이혜정은 “곧 후배가 될 거니까 열심히 하라”는 애정 어린 조언을 했다.

이어 부산으로 떠난 멤버들은 여수에 이어 두 번째 여행에 나섰다. 특히 박원숙은 부산의 한 장어 덮밥 식당에서 옛 추억을 떠올리며 “부산은 재혼 후 신혼여행 왔던 곳”이라는 폭탄 발언을 했다는데!

지난 주 돌문어 낚시로 인해 감기 몸살에 걸린 김영란 대신 박원숙과 박준금은 럭셔리한 호텔에서 노천욕을 하며 제대로 된 휴식을 즐겼다는 후문. 과연 그녀들의 부산 여행은?

남해에서 인생 2막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는 KBS1 예능 ‘같이 삽시다’에서 7월 14일 토요일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삽시다' 이혜정, 박원숙과 남해전통시장서 '깜짝' 팬미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