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일 기자] 대전관광공사가 오는 10월 테마 러닝 행사 '빵빵런 2025 in 대전'과 '댕댕런 2025 in 대전'을 유치했다. 이번 행사는 ㈜1986프로덕션이 주최·주관하고, 대전관광공사가 후원한다.
'빵빵런'과 '댕댕런'은 각각 10월 12일과 11일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리며,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제시한 '2025 관광 트렌드' 중 '미식 여행'과 '반려동물 친화 관광 확대' 기조에 맞춰 기획된 테마형 러닝 프로그램이다.

대전관광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빵의 도시', '반려동물 친화 관광 도시'로서의 대전 브랜드를 전국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엑스포시민광장 일원에서는 러닝 행사 외에도 관광공사 홍보부스와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빵과 달리기를 결합한 '빵빵런'은 살찌는 것이 부담스러우면서도 빵을 좋아하는 이들을 겨냥한 행사로,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가 신청을 받는다. 반려견과 함께 달리는 '댕댕런'은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형 프로그램으로도 의미를 더한다. '빵빵런' 참가자 1인당 빵 1개씩이 대전 지역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되며, '댕댕런' 참가자 1인당 사료 1kg이 지역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