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독일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수입·판매원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2월 차량 출고 고객과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한성차는 모든 'The new generation C-Class' 출고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유리막 코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2011년형 'E-Class'와 'S-Class' 출고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2012년형 'E 300 Elegance'와 'S350 BlueEFFICIENCY Long' 차량 구매 고객에는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적용한다고 한성차는 설명했다.
아울러 한성차는 이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수제캔디, 양초세트 등을 지급하고 계약고객에게는 전시장에 준비된 즉석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갤럭시 탭(20명)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6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우수한 기술력과 철저한 기초작업은 한성자동차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 차량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다해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