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클래식 컬렉션은 고유의 로고 패턴을 입힌 PVC 소재 여성 핸드백과 지갑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인기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숄더, 쇼퍼 등 핸드백 4종은 가볍고 내부 수납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이고 정장과 캐주얼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연령대에 관계없이 선물하기 좋다. 지갑 또한 사이즈별로 제작돼 받는 이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브리프케이스와 지갑은 성인 남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패션 소품. 루이까또즈 로고 패턴의 심플한 블랙 브리프케이스는 정장을 주로 입는 직장 남성에게 특히 유용한 아이템이다.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의 로고 패턴 지갑은 얇고 가벼워 실용적이다. 브리프케이스와 지갑 모두 취향에 관계 없이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연인을 위한 로맨틱 컬렉션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앞둔 연인들을 위해 트렌디한 감성의 제품들도 선보인다.
숄더와 토트 겸용인 화사한 컬러의 스퀘어백은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의 베스트셀러로 봄부터 여름까지 부담 없이 멜 수 있다.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에게 지갑과 함께 선물하면 로맨틱한 기념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성년의 날을 맞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라면 보다 캐주얼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이 좋다. 캠퍼스에서는 물론, 주말 외출 시에도 편하게 멜 수 있는 루이까또즈 쇼퍼백은 PVC 소재로 관리가 용이하고 핫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어디에서나 눈에 띈다. 복조리 모양의 핑크 숄더백은 여성스럽고 발랄한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네이비 컬러의 브리프케이스는 장식을 배제한 깔끔한 디자인에 내구성 강한 소재로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고루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로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동일한 소재의 네이비, 카키 컬러 지갑과 세트로 선보인다.
루이까또즈 기프트 컬렉션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