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그라비티는 오는 25일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이스포츠 대회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ROS) 2025'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https://image.inews24.com/v1/5e85ed7926c7ea.jpg)
ROS 2025는 전 세계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용자들이 지역별 대표로 참가해 다양한 전략과 팀워크로 승부를 겨루는 대회다. 지난해 10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본선 대회는 1만여명 이상의 팬들이 방문했으며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도 35만명을 넘겨 화제를 모았다.
올해 본선도 12월 태국 방콕에서 개최하며 한국을 포함해 대만, 동남아시아 등 총 7개 지역의 대표팀이 참가한다. 본선에 앞서 열리는 한국 대표 선발전은 토너먼트, 4강전, 결승전 순서로 진행하며 4강전까지는 토너먼트 방식의 5전 3선승제, 결승은 7선 4선승제로 승부를 가른다.
우승팀에게는 태국 본선 참가 자격과 함께 경비 전액을 지원하며 게임 내 보상으로 'ROS 한국대표 1위' 상자와 무료 캐시 140만원을 지급한다. 준우승팀과 3위팀에게도 보상이 주어진다.
그라비티는 행사 당일 현장 관람객을 위해 SNS 인증, 운영자와의 PvP 대결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에는 'THE 라그나로크'의 길드 대회인 TRC(THE Ragnarok Championship)의 5주차 경기도 함께 열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