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쿠패세 포스터. [사진=쿠팡]](https://image.inews24.com/v1/7480976b02d357.jpg)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개가 참여한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를 비롯해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 △헌터 레인부츠 △헤지스 피케 티셔츠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세트 등이다.
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등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한다. 스파오, 지오지아 등 실용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데님팬츠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프라브, 모던하우스, 미치코 런던 등에서는 캐리어, 주얼리, 모자 등 여행 필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글램공감, 도로시와 등 언더웨어 브랜드에서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 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뉴에라키즈, 게스키즈 등에서는 상하의 세트, 실내복, 아쿠아슈즈까지 여름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해 선보인다.
브랜드별 추가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각 브랜드샵을 찜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착한구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LAP은 1000원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