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의 공개서비스를 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랑메르는 이국적 스타일의 다양한 맵 위에서 수많은 물고기들과 사투를 벌이는 낚시 소재 온라인게임이다.
이 작품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홍보모델로 선정돼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공개서비스에 맞춰 홍보모델 시크릿의 인사 메시지가 담긴 동영상도 공개됐다.
공개된 동영상에는 4명의 멤버가 깜찍한 마린룩을 입고 그랑메르를 응원하는 내용이 담겨있어 낚시의 주 배경이 되는 드넓은 바다를 연상케 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 4종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3월3일까지 진행하는 ‘살림장만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생성, 튜토리얼 완료, 게임 플레이 등을 즐기면서 모은 포인트로 누구나 겸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 같은 기간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매일 4일 이상 연속으로 출석한 유저들의 출석 일별로 보상품이 달라진다.
오는 15일까지 최고의 낚시꾼을 가리는 ‘최고의 낚시꾼 선발대회’에서는 최초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와 가장 많은 물고기를 납품한 유저에 상품을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P>
관련기사
- 한빛, 낚시게임 기대작 '그랑메르' 정식 서비스
- 한빛소프트, 기대작 '삼국지천 효과' 힘입어 주가 '반등'
- 걸그룹 시크릿, '그랑메르'서 강태공 변신?
- 한빛, '그랑메르' 홍보대사로 시크릿 낙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