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네시스, '아태 지역 올해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벤더' 선정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위재훈)는 2007년 프로스트앤설리반 어워드에서 '아태 지역 올해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벤더'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아태 지역 신규 버티컬 시장의 성공 및 비 CTI 애플리케이션 고객의 성공적인 확보 등 지난해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장을 기록해 이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아태 지역 컨택센터 업계를 대상으로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수여하며 지난 6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07 프로스트 앤 설리반 아태 지역 ICT 어워드'에서 제네시스가 상을 받았다.

프로스트앤설리반 쉬바누 슈클라 산업 연구원은 "제네시스의 판매 개척 및 호스티드 컨택센터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비즈니스 전략이 선정의 주된 이유"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마이클 맥브라이언 아태 부사장은 "아태 지역은 진화된 셀프 서비스 및 채팅, SMS 등 다양한 채널들이 모든 컨택센터의 주요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에 제네시스는 이러한 혁신의 바람을 전 지역으로 확산, 기업이 더욱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제네시스가 한국과 중국에서 두 자리수, 인도에서는 세 자리수 성장을 기록하는 등 2006년 성장률이 12.5%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조지연기자 digerat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네시스, '아태 지역 올해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벤더'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