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범석 청주시장 “17년 만에 시내버스 개편…홍보 힘써야”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은 4일 “시내버스 노선 개편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주재한 주간업무보고에서 “9일부터 17년 만에 이뤄진 시내버스 노선 개편이 시행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범석 시장이 4일 시청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주간업무보고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그러면서 “언론,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해 달라”며 “개편 당일부터 시민 불편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조치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또 “최근 중부내륙지원특별법이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를 통과해 법사위와 본회의로 이어지게 된다”며 “해당 법안이 어떤 내용인지, 관련 규정을 청주시 발전을 위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종합 분석하는 등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 달라”고도 했다.

이어 “겨울 눈썰매장 개장을 앞두고 있는데 큰 규모의 사업이 아니더라도 꿀잼행복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한 아이디어 발굴에 힘써 달라”며 “각 실‧국장이 중심이 돼 올해 부진한 사업이나 문제 있는 사업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범석 청주시장 “17년 만에 시내버스 개편…홍보 힘써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