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국민카드, '톡톡 my' 시리즈 카드 2종 출시


소비생활 맞춰 서비스팩 선택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KB국민카드가 '톡톡 마이 리빙·포인트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카드, 톡톡 my 시리즈 카드 2종 관련 이미지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톡톡 my 시리즈 카드 2종 관련 이미지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SSG.COM, 롯데ON, 인터파크),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렌탈·이동통신(청호나이스, 코웨이, SK매직, LG렌탈, SKT, LGU+, KT, KB Liiv M)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My living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마켓컬리, 쿠팡,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이 적립된다.

또 My living A·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천점이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 120만원 이상이면 두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천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천점이 적립된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는 '집으로 출근', '인생은 즐겁고 어린이는 귀엽지'의 작가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고객은 카드 발급 시 2종의 디자인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신용카드가 없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카드, '톡톡 my' 시리즈 카드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