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디지털·IT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는 15일 자정까지 입사지원서 접수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키움증권은 디지털·IT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메타버스, AI 등 디지털신기술을 활용한 신규서비스 기획, 데이터 고도화 분석, IT부문 전략기획 수립 등을 위한 디지털·IT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메타버스, AI 등 디지털신기술을 활용한 신규서비스 기획, 데이터 고도화 분석, IT부문 전략기획 수립 등을 위한 디지털·IT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사진=키움증권]

입사자는 메타버스, 인공지능(AI) 등 디지털신기술을 활용한 신규서비스 기획, 데이터 고도화 분석, IT부문 전략기획 수립 등의 직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자 중 서류전형과 1·2차 면접을 통하여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지원자들은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수료한 후 내년 초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5일 자정까지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채용사이트 사람인에서 지원 가능하다.

유경오 키움증권 경영관리본부장은 "디지털·IT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하여 잠재력이 높은 키움형 인재 유치에 주력할 것"이라며 "키움증권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욕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디지털·IT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