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 참가자 모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이벤트 대회…7월 1일까지 접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첫 글로벌 이벤트 대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Lost Centuria World Showdown, 이하 월드 쇼다운)'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 100명이 참가한 이벤트 대회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e스포츠로서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컴투스는 향후 본격적인 e스포츠 추진에 앞서 이번 글로벌 이벤트 대회를 통해 보다 많은 전 세계 게임팬들에게 백년전쟁의 플레이 재미는 물론 관전의 묘미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월드 쇼다운 참가 신청 기간은 6월 14일부터 7월 1일까지며 전 세계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24일부터 7월 1일까지의 월드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상위 8명의 참가 신청자가 본선 진출자로 선발된다. 오는 8월 8일 개최되는 본선 경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경기 무관중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월드 쇼다운 대회는 1등 상금 1만달러(약 1천200만원)를 포함해 총 상금 2만달러(약 2천500만원) 규모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을 완료한 모두에게 일반 스킬석 소환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백년전쟁은 수많은 덱 전략을 기반으로 한 두뇌싸움과 카운터 시스템 등을 통한 피지컬 전투 액션의 재미를 모두 갖춰 이미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이 입증된 게임"이라며 "이번 첫 글로벌 이벤트 대회를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 게임팬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대표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