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 대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전국 대학생 20명 대상으로 총 6천만원 지급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가산문화재단은 제3회 '맨발의청춘, 희망'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광동제약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수여식에는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과 광동제약 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총 20명의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생 선발 과정을 함께 진행한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안정선 회장도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정해영 가산문화재단 이사장이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광동제약]
정해영 가산문화재단 이사장이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광동제약]

장학생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접수한 학생 중 심사를 통해 선발됐다. 재단측은 지원자의 성실성과 적극성, 미래 설계에 대한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대상자를 선별했다.

정해영 가산문화재단 이사장은 "오늘 이 자리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우리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희망을 잃지 말고 꿈을 펼쳐 우리 사회를 밝히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산문화재단은 장학 및 학술지원사업을 목적으로 2007년 광동제약 창립자인 고(故) 가산 최수부 회장이 설립했다. 2008년부터 매년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 지금껏 780여명의 가산장학생에게 약 9억6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 대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