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55형 UHD TV 초특가 판매


국내 중견 TV 제조사 제품 1천대 33만 원에 한정 판매 나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를 초특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은 오는 20일까지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55형 TV 총 1천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33만 원대로, 사양이 유사한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제품보다 최대 20~30% 가량 저렴하다. 이 기간 추가로 제공하는 엘포인트, 행사 신용카드 할인 등을 감안하면 실제 소비자가 부담하는 비용은 29만9천 원 수준이다.

이들 국내 TV 전문 제조 중견업체는 유맥스, 더함, 시네아이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날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매달 셋째 주를 맞아 쇼핑몰 인기 상품을 위주로 선보이는 '어메이징10데이즈' 판촉행사의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은 2월 12일부터 2월20일까지 ‘어메이징10데이즈’에서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PC 등 IT가전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가전, 밥솥, 오븐 등 주방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20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윤용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상품팀장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도 가성비가 우수한 국내 중견 제조사의 TV를 기획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쇼핑몰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55형 UHD TV 초특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