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비디아, 차세대 플랫폼 젯슨 컨퍼런스 개최


내달 2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김현주기자] 엔비디아 코리아(지사장 이용덕)는 오는 7월22일 낮 12시부터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개발자를 대상으로 엔비디아 젯슨(JETSON) TK1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엔비디아 젯슨 TK1 플랫폼은 컴퓨터 비전, 이미지 및 실시간 데이터 처리 능력을 갖춘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한다. PC, 로봇 연구, 의료, 게임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엔비디아 추산 세계 8천여 기관에서 10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지지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엔비다아 젯슨 TK1 플랫폼은 로봇이 스스로 탐색하고, 무인 항공기가 움직이는 물체를 자동으로 피하고, 자동차가 보행자를 감지할 수 있게 해주는 등의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등의 개발을 가능케 한다.

이번 젯슨 TK1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엔비디아 코리아는 테그라 K1 소개, 젯슨 TK1 소개, 엔비디아의 개발 솔루션인 쿠다와 비전웍스 소개를 포함해 전문가들과 함께 데모를 시연한다.

또한 컨퍼런스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젯슨 TK1 개발보드,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테그라노트 7 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코리아는 스페셜 세션으로 엔비디아 본사 전문 트레이너 들과 함께 하는 핸즈 온 랩(Hands-on Lab)도 준비했다.

핸즈 온 랩은 엔비디아 젯슨 TK1 개발보드를 구매한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 첫날에 선착순 30명이 모두 마감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핸즈 온 랩 세션은 컨퍼런스 종료 이후 시점인 오후 4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젯슨 TK1 컨퍼런스는 개발자들이 직접 엔비디아 본사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햇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비디아, 차세대 플랫폼 젯슨 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