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자연주의 고기능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셀마크 90210'이 4일 공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캘리포니아의 라이프 스타일과 베버리힐즈의 상위계층 스킨케어를 표방하는 '셀마크 90210'(www.cellmark.co.kr)은 알부틴,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식물성 뮤신, 칼라민 등의 고기능 원료만을 사용하는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이들 주 원료는 세계 최고 권위의 유기농 인증인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USDA ORGANIC)을 받았다.

셀마크 90210은 장미의 여왕으로 불리는 다마스크 장미 꽃수와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미백라인, 식물성 뮤신,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베타인, 베타글루칸 등을 사용해 보습과 미백, 주름개선에 탁월한 울트라 모이스처라인, 셀마크만의 특별한 추출물 시스템을 적용한 디톡스 개념의 시티 솔루션라인 등 다양한 스킨타입 별 제품을 선보인다.
전 제품이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나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셀마크는 자사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셀마크 제품 구매 시 10~20%를 할인해주며 제품 구매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이 밖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2천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우수 사용후기로 선정되면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