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2일 대한민국 대표 사진작가 김중만과 공동 작업한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의 특별 한정판을 오는 6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한정판 프라우드 냉장고(모델명 RX923JAJMMPF)는 김중만 작가의 작품 'wisdom of her dahlia 2006'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김 작가의 작품은 꽃이 피는 과정을 담아낸 사진으로 꽃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닿았을 때 감성을 표현했다.
위니아만도는 '102가지 I-Centric 맞춤과학'이라는 프라우드의 특징을 반영해 총 1천20대의 제품만 생산 및 판매할 예정이다.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 손부연 상무는 "김중만 작가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함께 갖춘 한국 대표의 사진작가"라며 "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주방 인테리어를 넘어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한다는 프라우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김중만 작가는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위니아만도와 함께 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영광"이라며 "프라우드를 통해 제 작품을 여러분들의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 제게는 굉장한 프라이드로 다가온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25일 선보인 위니아만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는 4개의 냉장ㆍ냉동실 문과 2개의 듀얼 에코 스페이스 문을 갖춘 양문형 냉장고다. 특히 920리터 및 915리터 세계 최대 용량과 함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냉장ㆍ냉동ㆍ특냉ㆍ생동 기능으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저장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라우드는 915리터급 4개 모델, 920리터급 2개 모델로 출하가는 350만~550만원대이다. 에너지 소비효율은 전 제품 1등급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