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미국 패션 브랜드 루카꾸뛰르의 세컨 라인 L.C.T.가 론칭된다.
루카꾸뛰르 테이스트(Lucca Couture Taste) 의 약자인 L.C.T.는 한국 여성들의 패션 취향에 맞춰 탄생시킨 레이블. 베이직하고 시크한 느낌을 콘셉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한다.

론칭과 함께 올여름 선보이는 L.C.T.의 대표 아이템은 블랙, 그레이, 퍼플, 바이올렛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솔리드 칼라를 활용한 30여 가지의 탑 종류가 주를 이룬다. 기본적인 아이템이지만 웨어러블하면서도 자유로운 믹스매치로 하나를 가지고도 여러 가지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루카꾸뛰르 관계자는 "티셔츠에 언밸런스한 커팅, 쉬폰 등의 이중소재 가미, 과감한 베어백 등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적 요소를 적용시켜, 감성적인 티셔츠 등 개성있는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할 것"이라고 밝혔다.
L.C.T.는 루카꾸뛰르 공식 홈페이지와 A-랜드 명동점, 가로수길점, 부천현대백화점 등 3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루카꾸뛰르는 페미닌하고 개성적인 스타일로 헐리웃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전세계 700여 곳의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전세계에 판매되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