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5월은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등이 포함되어 있는 가정의 달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통업계에서도 이런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샤비쥬 브로치 겸 팬던트'를 증정하고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웨이드 재질의 '미니골드 고급보석함'을 증정한다. 오는 2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되며 사은품은 매장별 소진시까지다.

EXR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VIP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VIP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 EXR이 특별 제작한 캠핑 의자 및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감사 선물은 지난 4월 중순 1,000명에게 사전 해피콜을 진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지역의 매장으로 배송했으며 30일 부터 한달 간 매장 방문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생활의 즐거움을 주는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에서 '첼시 로즈 프린트 바람막이 점퍼'를 출시했다. 100% 코튼 나일론 소재로 방수성과 방풍성이 뛰어나 바람막이로는 물론이고 우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점퍼를 말아 부피를 작게해 휴대하기 쉽다.
할리베리, 제시카 알바, 시에나 밀러, 리앤 라임즈 등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즐겨입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 락리바이벌에서는 화이트 진 '블레어 02 (BLAIR 02)'를 선보인다. 허리부터 발목까지 라인을 잡아주어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스키니 진으로 힙 포켓의 가죽 백합 문장 디테일과 사선으로 커팅 된 코인 포켓은 프리미엄 진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감성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VINCIS BENCH)에서는 아넬로(ANELLO) 미니백을 제안한다. 불규칙한 엠블렘 패턴을 녹임 방식 에나멜 코팅한 소가죽 소재가 멋스럽다. 핸들에 체인이 멋스러움을 더했고 트렌디 컬러인 오렌지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136년 역사의 프렌치 감성을 지린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란셀이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핸드백 '프렌치 플레어 프랑스'를 선보인다. 불규칙적인 스트라이프 패턴과 다양한 컬러콤비가 트렌디하며 핸드백 바디전체는 발수, 방오기능의 100%코튼 캔버스 소재를 사용했다. 쇼퍼백 사이즈의 넉넉한 수납공간이 실용적이다.
한서 시계에서 선보이는 월트 디즈니 시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젤리시계를 선보인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젤리소재 시계는 화이트 컬러의 밴드에 실버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을 주어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기존의 디즈니 시계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미키마우스의 손이 시침과 분침을 가리키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해준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